전체
뉴스
종합
이슈
인터뷰
특집
뷰티
뷰티종합
에스테틱
신상품
수상한? 뷰티
뷰티 스페셜
스타 & 모델
뷰티이벤트
플라자
구인구직
뉴스레터신청
광고 · 제휴문의
기사제보
플라자
icon
English
icon
中文
UPDATE
: 2025.1.22 수 17:37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검색
HOME
뉴스
종합
[클리오]거리에서 "앤디 워홀"을 만난다
염보라
승인 2012.02.14 13:57
댓글 0
기사 댓글
0
개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기
뉴스
2025. 01. 13
아모레퍼시픽 지분 투자 스타트업 선정
2025. 01. 10
라네즈, 워터뱅크 '더 라네즈 쇼' 캠페인
2025. 01. 17
클리덤, 다이소 20만개 판매 돌파
2025. 01. 14
나노팜 눈가 주름 관리 노하우 공유
2025. 01. 10
엘리드, 혁신 모낭 시험법 국제학술지 게재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라벨영, 취약아동·청소년에 물품 기부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설 명절을 앞두고 보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1억 2천만원 상당의 자사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전개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일환으로 진행하여 ‘강서구청 아동청소년과’, ‘강서푸드뱅크, ‘더함께 새희망, ‘기빙플러스’ 총 4곳에 기초케어 제품 약 5천개를 전달했다.기부 제품인 ‘쇼킹블랙아토숯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바디크림으로
클리오, 새로운 쿠션 브랜드 아마존 런칭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북미 시장을 겨냥하여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20일 미국 아마존 채널에 선런칭 했다.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북미 전용 쉐이드 총 20가지를 선보인다. 이는 클리오가 북미 전용 컬러를 적용하여 출시하는 첫 쿠션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 본연의 색조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목표다.실제로 북미에서 클리오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2021년 북미 사업 본격화
에스트라, 美 세포라 입점 시장공략 박차
IBITA·KOTRA 공동 수행기관 최종 선정
CJ올리브영, 스마트 전자라벨 서비스 도입
아모레퍼시픽, 림파낙스 항염 효능 입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