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해 탱탱한 피부로 가꾸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순수 수분 크림은 알래스카의 빙하수를 주성분으로 마르지 않는 물빛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알래스카는 10만 빙하의 원천이 되며 600만 강, 호수, 개천의 시발점이 되고 있으며 청정의 상태로 보존되고 있는 순수한 그대로의 처음수로서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수분막을 형성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
순수 수분 크림은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살아있는 알래스카 빙하수가 수분막을 형성해주며 콜라겐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팽팽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건조함으로 인해 각종 피부 문제와 탄력 저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항상 일정량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물속 깊은 순수한 생명력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할 잇츠스킨 순수 수분 크림으로 가장 촉촉하고 부드럽고 순수한 물빛 피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11월 한달간 순수 수분 크림 혹은 순수 수분 젤 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품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10mL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제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잇츠스킨(www.itsskin.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