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페리페라가 ‘약과몰입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브라운 무드에 과몰입한 ‘약과몰입 컬렉션’ 론칭 기념으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마를리(Marly)에서 10월 5일부터 9일까지 총 5일 간 운영된다.
신제품 메인 컨셉인 약과에 과몰입한 듯 공간을 가득 채운 약과 관련 오브제들과 신비한 약과공장 테마로 공간을 구성해 마치 쫀득달달 약과몰입 세계로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페리페라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과몰입 컬렉션 전 제품 체험부터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랜덤 가챠 이벤트, 방명록으로 함께 만드는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페리페라가 펼치는 약과몰입 세계에 몰입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팝업 한정으로 제공되는 굿즈와 약과몰입 컬렉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신제품 출시 기념과 동시에 그동안 페리페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리페라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페리페라 ‘약과몰입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 더욱 빠르게 입장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페리페라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후 예약하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페리페라 ‘약과몰입 컬렉션’은 전국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0월 한 달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